전통있는 교육원 선택을 잘했어요

[간호직] 전통있는 교육원 선택을 잘했어요.


병원에서 3교대 근무가 너무 힘들어 간호직 공무원이 될 것을 결심하니 괜히 마음이 조급해졌어요. 그 전까지 막연하게 임상생활을 했었는데 장래가 불안해져서 결심하게 됐죠. 간협신보를 보면서 가장 눈에 익은 중앙고시교육원이 믿음직스러워서 중앙고시교육원에 전화 상담 후 바로 회원등록해서 공부를 시작했어요.


보내준 교재를 3번 반복 공부하며 매달 보내주신 문제집을 풀어봤어요. 처음에는 공부한지 오래되서 머리에 잘 들어오 지 않았는데 교재와 동영상강의를 반복해서 들으며 공부했어요. 화질도 선명하고 강의가 너무 좋았어요. 역시 명문대 교수들이 강의 요점을 정확히 파악하고 쉽게 강의해서 머리에 쏙쏙 들어오는 것 같았어요.


저는 처음에 회원 가입 할 때는 내가 과연 시험에 합격해서 공무원이 될 수 있을까 했는데 합격 되니 너무 기뻐요. 그동안 모르는 것이 있으면 질문을 자주 했는데 짜증내지 않고 친절히 가르쳐 주신 분들께 너무 고마워요.


이제는 밝은 세상이 열리는 것 같아요. 이제는 공무원 생활이 너무 기대되요. 여러분께 말씀드린다면 역시 역사와 전통이 중요한 거 같아요. 친구는 다른 교육원에 등록해서 공부했었는데 학습자료가 중앙고시교육원과 비교가 되지 않더라구요. 기운 내세요. 열심히 공부하면 합격할 수 있을 거예요.